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성게군·성게양과 함께한 `합동결혼식`

♥1004 2006. 7. 30. 20:59


‘마린블루스’ 성게군·성게양과 합동결혼식, 여학생 차림 미소녀들이 건네주는 공짜 딸기 음료, 2등신 코믹 캐릭터에서 8등신 미녀로 변신한 ‘뿌까’ 모델 촬영회… ‘서울캐릭터페어2006’에서 꼭 챙겨봐야 할 이색 이벤트를 소개한다.

 

서울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30일까지 열리는 ‘서울캐릭터페어2006’에서 봐야할 것은 깜찍한 캐릭터 상품만이 아니다. 부스마다 펼쳐지는 다채로운 이벤트 역시 큰 즐거움이다. 그러나 600개에 가까운 전시 부스를 일일이 돌다 보면, 금세 지치고 시간도 부족해 자칫 놓치는 이벤트가 생기기 마련. 개막날인 26일 전시장을 돌며 눈에 띄는 이색 이벤트를 취재했다. 

 

흔히 하는 경품 추첨이나 퀴즈 등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관람자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는 기발한 이벤트로는 (주)킴스라이센싱의  ‘마린블루스’ 웨딩 부스가 단연 눈길을 끌었다. 성게군·성게양 웨딩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하루 커플 세 쌍을 뽑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빌려주고, 성게군·성게양과 함께 합동결혼식을 열어준다. 폴라로이드 웨딩사진 촬영과 웨딩 패키지 선물도 모두 공짜다.


(주)킴스라이센싱 부스 전경. 단순히 제품만 선보이는 게 아니라, 재치 있는 이벤트로 구매자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성게양, 행복하게 잘 살아ㅜ_ㅜ" 아쉬운 작별의 포옹(?)을 하는 스탭.

 


주례와 사회자도 모두 결혼식 준비 완료. 곰돌이처럼 귀여운 얼굴의 주례는 (주)킴스라이센싱 사장님이라고.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갈아입는 드레스 룸 안에서, 신부의 변신이 진행되고 있다.

 


오늘의 합동결혼식 주인공들. 진짜 결혼을 앞둔 사이는 아니고 재미로 하는 결혼식이지만, 처음 찍어보는 웨딩사진이라 쑥스럽기만 하다.

 


백합과 장미로 장식된 예식장으로 들어서는 신랑 얼굴에 겸연쩍은 웃음이 감돈다.

 


성게양의 인도로 예식장을 향해 다가오는 신부.

 


역시 수줍은 미소의 신부 입장^^

 


사회자의 짓궂은 질문에 어쩔 줄 모르고 웃기만 하는 두 사람.
몰려든 인파 때문에 좀 민망하기는 하지만, 귀여운 성게군, 성게양과의 합동결혼식이라 마냥 즐겁다.

 


성게군, 성게양 두 사람은 이제 부부가 되었습니다^^ 오늘 이벤트에 참여한 두 분도 알콩달콩한 사랑 이어가길 바랍니다~

 


앗, 아직 결혼식 이벤트는 끝나지 않았다. 멋진 웨딩카 촬영이 기다리고 있다~

 


성게군,성게양과 함께한 즐거운 이벤트를 기억하면서, 두 분 모두 행복하세요~

 

현장에서의 결혼식 이벤트와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오는 9월 중 결혼할 예정인 커플이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를 www.jakox.com 게시판에 올리면, 사연이 선정된 커플의 결혼식 당일 성게군, 성게양 캐릭터 도우미가 방문해 축하해준다. 마린블루스 웨딩 앨범, 웨딩 액자, 웨딩 오르골 등 결혼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결혼 계획이 없는 사람도 아직 실망하지 말자. '서울캐릭터페어2006'에서 찍은 전시 부스 사진, 또는 커플 사진을 게시판에 올리면, 성게군 친필 사인 카툰북, 커플 티셔츠, 적립금 등 선물이 쏟아진다.

 

 

                               [다른 이벤트 사진 더 보기]

 


(주)쌈지의 ‘딸기’ 부스 앞에서는 여학생 복장을 한 미소녀들이 달콤새콤한 딸기 스무디를 공짜로 나눠준다. 부지런히 전시장을 도느라 바싹 타는 목을 시원하게 축여주는 스무디 한 잔, 그리고 상큼한 언니들의 미소에 피로가 싹 풀린다.  

 


멋진 인물 사진을 찍고 싶어도 모델이 없어 카메라를 잡은 손이 근질근질하다면, (주)부즈의 ‘뿌까’ 부스로 가 보자. 모터쇼에서나 볼 수 있던 8등신  ‘뿌까’ 언니들이 고혹적인 차이나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해 준다. 부스 안으로 들어가면  ‘뿌까’ 캐릭터가 그려진 어육 소시지도 나눠준다.

 


2등신 캐릭터 뿌까의 과감한 변신에, 단짝 친구 가루도 깜짝 놀라 얼굴이 빨개졌네요~ 


한편, 한국보다 일본에서 더 큰 인기를 누렸다는 한국 애니메이션 ‘장금이의 꿈’ 부스에서는, 공식 팬클럽 ‘장꿈클럽’ 회원들의 멋진 코스프레를 접할 수 있다.   

 


귀여운 캡슐토이 마니아라면 (주)유진미코토코리아 부스에 들러 보자. 보통 개당 2~3천 원인 캡슐토이를 한 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만큼 요령있게 담아 3천 원씩 판매하는 염가판매 행사가 열린다.

 

 

 

                           [덤: 내맘대로 뽑은 베스트 캐릭터]


이벤트는 아니지만, 가장 기억에 남았던 김풍의 '폐인가족' 피겨. 아마도 다봉이 아빠가 노숙 생활을 할 때의 모습을 그린 듯하다. 진정한 폐인이란 어떤 모습인지 매우 사실적으로 보여준다^^;
 다봉이 아빠의 불룩 나온 똥배까지 섬세하게 묘사한 관찰력이 돋보이며, 특히 비둘기의 '
만찬'이 인상적이다.

출처 : 길고양이 이야기
글쓴이 : 고경원 원글보기
메모 :